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좋은 서비스와 치료후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너무 좋습니다. |
작성일 | 2017.03.24 |
|---|---|
황선아님의 고객감동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사랑니가 나면서 부터 치아가 틀어지기 시작해서 살짝 돌출입이랑 아랫 앞니 두개가 많이 틀어져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일레븐치과를 알아보고 상담후 치료를 시작 했는데 치아가 잘 움직이지 않아서 치료기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렸지만 좋은 서비스와 치료후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너무 좋습니다. 교정후에 인상도 많이 부드러워져서 좋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