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저도 금방 마무리되서 편해지고 좋았습니다. |
작성일 | 2017.04.17 |
|---|---|
최정윤님의 고객감동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무표정일때 화난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던 인상이 좋아진것같고 외적으로도 예뻐진게 웃을때는 잔심감이 드네요. 교정중에도 아래만 보이는 장치하고 위에는 안에 장치를 해서 초반에는 적응하기 불편했는데 3개월정도 적응한 뒤로는 그냥 신경안쓰고 말도하고 먹을거 다먹고 지내다가 벌써 1년반 이상이 지났네요. 그리고 미루는거 없이 병원 내원약속 잘 지켜서 그런가 2년 살짝넘게 걸릴수도 있다 하셨는데 2년 안되게 빨리 끝났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금방 마무리되서 편해지고 좋았습니다. 병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그래서 다니는 동안은 불편한건 없었어요. 이젠 무표정이여도 화났다는 소리 안들어서 좋고 점점 예뻐졌다 소리 들어서 좋에뇨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