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BEST] 정말 7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 |
작성일 | 2017.04.17 |
|---|---|
김O권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치과에 오기전 덧니 때문에 웃을때 컴플렉스를 가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몇달후면 유학까지 가야하는 상황까지 겹쳐서 주변에 수소문 끝에 본 치아를 선택했구요. 급속교정 전문이라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정말 7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중간 중간에 교정 때문에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이 잘 진료하고 관리해주신 덕분에 결국 지금은 좋은 기억만 남았네요. 치과에 계신 모든 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베테랑이세요. 그 옛날 무서운 이미지의 치과가 아니에요. 사실 치과다니면서 그다지 아팠던 기억조차 없네요. 이쁘게 교정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급속교정은 역시 일레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