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진료 & 서비스 너무 좋은 일레븐치과 번창하세요 지금처럼~ㅋㅋㅋ |
작성일 | 2017.06.05 |
|---|---|
임지현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일레븐치과에서 교정치료를 한지 벌써 3년이 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빠서 월절기 치료를 제때제때 못가느라 이렇게 치료가 늦어졌으나 매번 친절하시고 꼼꼼하신 원장님과 그 밖에 간호사님(?) 덕분에 무사히 그리고 기분좋게 치료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진료 & 서비스 너무 좋은 일레븐치과 번창하세요 지금처럼~ㅋㅋㅋ 원장 선생님 그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