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3주~1달에 한번 병원 찾을때마다 친절하게 진료해 주셨습니다. |
작성일 | 2017.06.05 |
|---|---|
이준호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2013년부터 치아교정을 했었는데 정말 오랜시간 끝에 교정이 끝났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오래할줄은 몰랐는데 중간에 군대를 다녀오는 바람에 4년이나 걸렸고 오랜기간 장치를 붙이고 있다가 떼어서 그런지 오히려 장치가 안느껴지는게 더 어색하네요. 처음에는 돌출입이었던것도 있고 뭐 이런저런 이유로 교정을 시작했고 인터넷 보면 별로 좋지않은 후기들도 많아서 교정하면서 잘 안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걱정은 걱정일 뿐이었고 치아모양도 가진런하고 돌출입도 많이 개선되어 교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3주~1달에 한번 병원 찾을때마다 친절하게 진료해 주셨습니다. 고무줄 끼는것도 귀찮고 매번 찾아오는것도 귀찮았지만 고생한 만큼 복이온다고 정말 이쁘게 교정 잘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