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그러다 바로 이곳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는데 우선 여기 모든분들께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맘에 들었습니다. |
작성일 | 2017.06.22 |
|---|---|
유은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전 언듯 보기엔 치아가 많이 못생긴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어린시절 귀엽게 보이던 덧니는 나이를 먹을수록 단점으로 보이기 시작했고 심지어 하는일이 방송쪽이다 보니 화질이 좋아진 요즘엔 더욱 더 크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치아교정이라는게 하루이틀 시간만으로 가능한것도 아니고 방송과 병행할수 없다 생각해서 교정은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 설측교정이란 것을 알게 되었고 이후 여러 치과를 다니며 상담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바로 이곳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는데 우선 여기 모든분들께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맘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원장님께서 모든 치료과정을 해주시기에 믿음도 생겼구요. 이후 1년7개월... 생각보다 힘들지도 아프지도 않게 치료를 끝내고 나니 넘넘 행복합니다. 설측교정을 받으면서 조금 불편함은 있어도 발음도 나쁘지 않았고 지금은 누구보다 화면앞에서 환하게 웃을수 있어 행복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