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선생님과 관련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치료받는동안 기분좋게 다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작성일 | 2017.08.03 |
|---|---|
임소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돌출입이여서 뚱하고 화난이미지였고 촌스러운 입매여서 거울 볼때마다 스트레스다 많이 쌓였는데 교정후 세련된 입매로 인상이 좋아져서 기쁩니다. 원장선생님과 관련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치료받는동안 기분좋게 다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