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제대로 관리해주는 병원을 만난거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일 | 2017.08.07 |
|---|---|
한사랑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입이 나와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아프다는 얘기가 많아서 오랫동안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입이 잘 다물어지지 않았고 토끼 이빨처럼 앞니가 튀어나와 있어 옆모습을 보여주는게 너무 싫고 웃는것도 신경쓰여서 큰맘먹고 교정치료를 하기로 생각하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주위사람들 한테도 뭏어보다가 일레븐치과를 알게되서 상담받으러 왔습니다. 상담실장님이랑 원장님이랑 상담을 했는데 밈음직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치료를 결심했습니다. 치료 받기전 걱정했던 고통은... 정말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간호사님들도 친절했고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게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치료가 다 끝난 지금 입도 들어가고 옆모습이 이쁘다는 말도 듣고 있어서 그동안 철사끼고 다닌것에 대한 보답이라도 받는거 같아 좋습니다. 얼굴도 작아졌어요!! 치료후 유지장치만 주는게 아니라 작은 철사까지 해주셔서 제대로 관리해주는 병원을 만난거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