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이제 입 안가리고 잘 웃을수 있을거 같아서 좋아요!! |
작성일 | 2017.08.16 |
|---|---|
함재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원래 앞니도 튀어나와있고 치아가 삐뚤빼뚤해서 말할때나 턱 쓸때 턱이 아프고 딱딱 소리가 나서 찾아보니까 부정교합으로 턱 장애라길래 교정하기로 했는데 원장님이 잘해주신다는건 미리 인터넷에서도 봤지만 친절하시고 간호사 언니들도 친절하시고!! 꼼꼼히 잘 봐주신덕에 턱 아프고 턱에서 소리나는것도 다 고쳐졌고 예쁘게 잘 교정됬어요 ^^ 오늘 교정기 뺐는데 치아가 가지런한지 보니까 아직 적응안되서 어색하긴 하지만 이제 입 안가리고 잘 웃을수 있을거 같아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