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일레븐치과에서는 섬세하게 제 얘기도 다 들어주시고 제가 입이 들어가 있었는데 그것도 해결해 주셨어요! |
작성일 | 2017.09.12 |
|---|---|
이예소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활짝 웃을때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 교정만 3번한 사람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때 지방에서 교정을 했었는데 너무 이른 탓인지 다 망가졌고 중학교 3학년 윗니만이라도 살리고자 같은 치과에서 또 교정을 했네요. 하지만 마음에 드는 치아가 나오지 않았고 큰 맘먹고 세번째 교정을 일레븐치과에서 했습니다. 예전에 했던 치과에서는 저의 의견을 들어주는듯 싶으면서 결국 다 원장님 마음대로 만드셨던 기억이 있는데 일레븐치과에서는 섬세하게 제 얘기도 다 들어주시고 제가 입이 들어가 있었는데 그것도 해결해 주셨어요! 무엇보다 친구들이 제 치아 이쁘다고 어디서 교정했냐고 난리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간호사 언니들이 다 너무 예쁘시답니다. 처음 왔을때 언니들 얼굴 보고 뽑으신줄 알았어요. 친절하시고.. 아무튼 저의 성공적인 교정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 2년동안 자부심을 가지고 다닐수 있는 치과였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