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주변 지인들이 교정 전보다 많이 턱도 들어가고 이뻐졌다고들 말해주는 지금 정말 잘 교정했다 생각합니다. |
작성일 | 2017.10.24 |
|---|---|
서민정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갑사합니다 ^^ ------------------------------------------------------------------------------------------------------------ 초등학교때 친척들 권유로 교정을 했었는데 아직 성장기때 한거라서 성인이 된 후에 다시 해야한다고 했었는데 너무 오래전에 했던 곳이라 전에 치과도 어진지 기억도 안나고 어디서 두번째 교정을 할까하다 친구 소개로 일레븐치과에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하는거라 이미 과정의 불편함을 경험한 터로 막상 다시하려고 하니 고민도 많이 되었었는데 상담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진료 관찰에 대해 언제나 친절히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잇몸이 스트레스 받으면 잘 붓는 타입이라 중간중간 철사조절 기간을 조정해서 애초 교정기간보다 좀 오바되었지만 저는 매일보는 제 얼굴이라 잘 모르겠지만 주변 지인들이 교정 전보다 많이 턱도 들어가고 이뻐졌다고들 말해주는 지금 정말 잘 교정했다 생각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