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은 정말 한살이라도 어렸을때 좋은치과에서 하셔야 합니다! |
작성일 | 2017.11.03 |
|---|---|
오경하님의 고객감동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치열은 고른데 입이 돌출형이라서 교정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치과를 자주 다녔던 편이 아니여서 좀 걱정스러웠고 무서웠는데 막상 교정을 시작해 보니 간호사쌤 의사쌤 모두가 잘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면서 치료할대 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발치할때는 마취 주사나 이를 뽑는게 아플거 같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모든 교정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져서 저는 딱 2년정도 교정을 한거 같네요. 교정을 해야 하는데 무서워서 못하시는 분들은 이글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무섭지 않아요. 교정은 정말 한살이라도 어렸을때 좋은치과에서 하셔야 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시작하세요. 저도 더 빨리할걸 그랬어요. 지금 교정 장치를 떼었는데 시원 섭섭해요 ㅋㅋㅋ 앞으로 유지장치 잘 끼면서 고생한만큼 소중이 치아를 보살핍시다. 치과다니면서 느낌점은 치아는 정말 소중하고 미루면 미룰수록 돈이 더듭니다 ㅋㅋ 그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