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제 치아 상태에 맞추어서 진료해 주셔서 그런지 불편함 없이 진료를 마치게 된것 같아요. |
작성일 | 2018.03.05 |
|---|---|
김예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함니다:) ---------------------------------------------------------------------------------------------- 먼저 3년동안 긴 시간동안 교정 진료를 받았는데요. 오랜 시간동안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치과오는것이 부담스럽지 않았던것 같아요. 진료해 주실때도 잘 설명해 주시고 불편함 없는지 체크 또한 너무 친절하게 해주셨구요. 교정을 하면 잇몸과 치아가 약해진다거나 안좋다고 많이들 히야기 해서 걱정을 했는데 제 치아 상태에 맞추어서 진료해 주셔서 그런지 불편함 없이 진료를 마치게 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