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전체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치료과정 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일 | 2018.05.07 |
|---|---|
교정 치료 하는데 시간이 올래 걸렸지만 처음
치아상태가 좋지 않아 감수하고 치료를 받기 시작했고 잇몸 상태도 나빠지지 않고 치료가 잘 끝난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콤비교정으로 발음이 어려웠지만 일상 생활을 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었고 미관상으로도 보기가 불편하지 않아 치료 기간이 김에도 특별히 사회생활 하기에 불편함이 없을 정도여서 잘한 선택이였다고 생각합니다. 큰 치아도 이시림없이 바르게 교정되어 웃거나 말할대 비율이 보기 나쁘지 않게 잘 삭제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치료 끝자락에 힘들고 지쳤지만 교정을 마치고 나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교정기간에 힘들었던 생각도 없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치료과정 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