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처음엔 재교정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마무리가 잘 된거 같아 다행인거 같아요. |
작성일 | 2018.07.13 |
|---|---|
이채연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먼저 3년 가까이 장치를 끼고 있었음에도 치료받는 도중엔 편하게 받았습니다. 처음엔 재교정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마무리가 잘 된거 같아 다행인거 같아요. 마무리 단계쯤 이것저것 신경쓰이는게 많았는데 말씀드리니까 세세하게 봐주시고 고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재교정이란 부담감을 가지고 시작했지만 치아로 가지런하고 돌출입도 개선되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