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어느덧 1년이 지나고 주위에서도 정말 잘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 뿌듯합니다. |
작성일 | 2019.03.18 |
|---|---|
이승열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어려서부터 치아에 콤플렉스가 있었지만 최소 2년이상 소요되는 교정기간으로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1년 이내에 끝낼수 있다는 말에 그정도 기간이면 큰맘먹고 도전해 볼수 있겠다 싶어서 시작했는데 어느덧 1년이 지나고 주위에서도 정말 잘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 뿌듯합니다. 특히 개인적인 만족도가 높고 웃음을 찾았다는 것에 많이 만족스럽습니다. 교정기간동안 친절히 대해준 원장님 및 직원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