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님께서 잘 봐주셔서 시간도 예상한것보다 적게 걸리고 불편함 없이 교정을 할수 있었고 치아도 고르게 교정된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작성일 | 2019.03.29 |
|---|---|
박도윤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치아 윗쪽에 덧니가 있어서 교정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주변 지인들의 말을 들어보니 시간도 굉장히 오래걸리고 불편하기도 하고 충치도 생길수 있다고 하는 등 여러 말을 듣고 교정을 원하는데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일레븐치과에 가서 상담을 받고 교정을 받는데 원장님께서 잘 봐주셔서 시간도 예상한것보다 적게 걸리고 불편함 없이 교정을 할수 있었고 치아도 고르게 교정된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