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어렸을때 할걸하고 후회하고 했는데 이제라도 잘한 것 같아요! |
작성일 | 2019.04.10 |
|---|---|
김가영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성인이 되고 교정을 하게 되어서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콤비교정이 하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많이 검색해본 후에 일레븐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이도 많이 아팠고 끝 부분이 자꾸 찔려서 힘들었는데 한두달 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지고 금방 적응된것 같아요. 매달 오는게 귀찮긴 했지만 점점 예뻐지는 이를 보니까 특히 웃을때 너무 예뻐보여서 좋았습니다. 어렸을때 할걸하고 후회하고 했는데 이제라도 잘한 것 같아요! 의사선생님 , 간호사 언니들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예약을 정말 많이 바꿨는데 항상 친절하게 변경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