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BEST] 주변에서 치료받는 치과의 만족도를 물으면 항상 좋다라고 대답해요 |
작성일 | 2019.04.17 |
|---|---|
김O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우선 한 달에 많게는 3번씩 와야하는 과정 속에서 친절하게 예약 스케줄 잡을수 있도록 늘 신경 써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편하게 진료 받을수 있었습니다. 또한, 교정 하면서 궁금한 점. 불편한 사항은 바로 체크하시고 확인해 주셔서 교정하는 조급한 환자의 마음을 배려해 주시고 알아주시는 느낌이라 주변에서 치료받는 치과의 만족도를 물으면 항상 "좋다"라고 대답 했던것 같습니다. 환자 입장에서 배려해 주는 곳에서 남은 교정 치료도 잘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