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완벽한 교정을 위해 같이 노력해 주셔서 진료 받는기간 굉장히 기분좋았습니다. |
작성일 | 2019.05.07 |
|---|---|
김태성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약 2년이 걸려서 위,아래 교정을 마치고 간단한 후기를 남깁니다. 원장님과 직원 분들이 항상 친절하고 교정 과정 과정에서의 친절한 설명과 완벽한 교정을 위해 같이 노력해 주셔서 진료 받는기간 굉장히 기분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