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실장님과 원장님 상담후에 일레븐으로 정하게 됫어요. |
작성일 | 2019.08.21 |
|---|---|
조미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한번 교정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교합이 다시 안맞는것 같아
다시 알아보던 중에 설측교정이 유명하다고 해서 왔습니다.
다른데도 상담 받아 봤는데 무언가 믿음이 안가고 그랬는데
실장님과 원장님 상담후에 일레븐으로 정하게 됫어요.
처음 교정할때 발치한게 잘못되서 시간이 지나 틀어진거더라구요.
직업상 설측교정을 했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고
무엇보다 확실히 외관상으로 달라지는걸 눈으로 바로 보이니 좋았어요.
간호사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다른곳보단 체계적인것 같아
하는동안 마음에 들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