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저의 요구사항인 윗 치아를 넣어 주셔서 자연스러운 옆 모습이 되도록 교정해 주셨습니다. |
작성일 | 2019.08.23 |
|---|---|
이소윤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이미 다른 병원에서 교정 진료를 받았음에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결과로
재교정을 위해 방문한 병원이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저희 치아상태,모습,전체적인 얼굴 모양까지 고려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저의 요구사항인 윗 치아를 넣어 주셔서 자연스러운 옆 모습이
되도록 교정해 주셨습니다. 만족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