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모든 선생님,원장님 사랑합니다. |
작성일 | 2019.08.27 |
|---|---|
박성인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처음 접하는 치아교정은 많이 떨리기도하며 낯설고 고르지 못하여
부끄럽고 창피했는데 원장님과 모든 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 정성과 노력으로
이 글을 쓰는것 같아요.
저는 윗 앞니가 없고 아랫니 치아들이 많이 뒤틀리고 보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교정기를 붙이고 수술도 하고 서서히 변화되는 치아를 보며 입꼬리가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였던 앞니 임플란트 였는데 원장 선생님과
모든 선생님들께서 친절한 말 한마디 한마디에 편한 마음으로 성공적인
수술을 끝내고 고른 치아와 임플란트로 정말 환하게 웃고
다닐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모든 선생님,원장님 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