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앞으로 잘 웃을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 |
작성일 | 2019.09.02 |
|---|---|
강민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처음엔 이빨이 너무 삐뚤어서 혀를 많이 깨물고 잘 웃지도
못했었는데 교정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막상 끝나고 보니
보람 있었다.
앞으로 잘 웃을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좋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