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실력 좋으신 의사 선생님과 간호 언니들 덕분에 2년넘게 꾸준히 다닐수 있었음. |
작성일 | 2019.09.21 |
|---|---|
최나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앞니 치아가 돌출되어 있었고 아래 잇몸속에 누워있던 사랑니 때문에
아래 이빨 모양이 틀어짐이 심해가고 있었음.
교정 기간이 3년 이상이라고 타 치과에서 안내받아 교정치료를
안받다가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어 급속 콤비교정을 하게됨.
악궁도 작고 이빨도 크고 등등..
여러 안좋은 치아 상황에도 꾸준히 진료 받아 2년 조금 넘는 기간에 교정이 끝났음.
의사 선생님은 나의 요구사항이나 궁금한 점에 대해 꼼꼼히 챙겨 주셨고
간호 언니들은 세심하게 내 상태를 체크해 주었다.
특히, 스케일링은 정말 안아프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음.
겁이 많고 치아 치료 받는걸 싫어하는 편인데
실력 좋으신 의사 선생님과 간호 언니들 덕분에 2년넘게
꾸준히 다닐수 있었음.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