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하는게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
작성일 | 2019.09.27 |
|---|---|
박은경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고민 고민하다 시작한 교정인데 드디어 끝이나니 후련하네요.
교정하면서 불편한 점은 상당히 많았지만 점차 치아가
삐뚤삐뚤 하던게 자리를 잡아가고 가지런해 지는
모습들을 보니 교정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예뻐지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힘든 과정만 잘 참으면 예쁜 치아를 볼수 있으니
교정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하는게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