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예쁜 치아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9.09.30 |
|---|---|
최밝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늦게 시작한 교정이라 걱정이 많이 되기도 했고
시간과 비용을 써가며 교정을 한 후 후회하지 않을까 하여 몇개월을 고민하고
병원 상담도 정말 많이 다녔습니다.
그러던 중 일레븐치과를 방문하게 되었고 친절한 상담과 원장님이 직접
꼼꼼히 체크해 주시고 진료해주신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결정한 후에도 잘한걸까 했는데 우려와는 달리 교정기간 내내 모든 직원분들이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셨고 원장님께서도 중간중간 제가 귀찮게 물어보고 변덕부려도
잘 들어주시고 교정을 방향을 잘 잡아주셨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하는 부분도 결국 교정기를 떼고 보니 원장님이 말씀하신 그대로 잘 되어 있었고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
환자 개개인에 맞게 잘 봐주시고 아닌 부분에 대해선 확실히 얘기해 주시고
치아에 무리한 손상 없이 너무 잘 해주셨기에 주변에 교정 문의를 하면
일레븐치과 꼭 상담 받아보라고 추천할정도 입니다.
예쁜 치아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