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아교정으로 11개월 동안 병원에 다녔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원장님 상담을 직접 받았고 치료를 잘 마쳤어요. |
작성일 | 2019.10.24 |
|---|---|
최류드밀라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치아교정으로 11개월 동안 병원에 다녔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원장님
상담을 직접 받았고 치료를 잘 마쳤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