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안쪽으로해서 불편함점은 많았으나 외관상 교정을 한게 티가 안나는것이 큰 장점이었던것 같다. |
작성일 | 2019.10.28 |
|---|---|
오근민 님의 고객감동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
교정 치료를 하면서 처음에는 불편하고
아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적응을 해나가고
좋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긴 시간 참을만 하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올바르게 다시 배열된 치아를 보면서 긴 시간이었으나 그렇게
참을만 하다는것을 느꼈습니다.
안쪽으로해서 불편함점은 많았으나 외관상 교정을 한게
티가 안나는것이 큰 장점이었던것 같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