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힘들지만 만족했다고 말할수 있는게 좋다. |
작성일 | 2019.10.28 |
|---|---|
박도현 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처음에는 교정 장치를 붙이고 나서 몇일동안 아팠지만,
조금씩 이가 가지런히 되가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집이 멀어서 왔다갔다 하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이가 가지런히 되고 끝날 때를 생각하면서
다니게 되니 힘들지만 참을수 있었고 사진을 찍을 때 이빨리 예쁘게 안나올까봐
입을 다물고 찍은 적이 많지만
웃을때 편하게 웃을수 있어서 기쁘다.
주변 사람들도 '이가 가지런히 됬다.'
라던가 '나도 하고 싶다'라고 들을 때 교정을 한 보람이 있었고
힘들지만 만족했다고 말할수 있는게 좋다.
아직 교정기를 떼서 나의 이빨같지 않고 위화감을 느끼고 있지만 음식을 먹을 때나
말을할때 편해져가지고 자신감도 붙게 되었다.
언니가 먼저 교정을 해가지고 조언도 많이 얻고
치과에서도 조언을 많이 해주고 잘 대해 주셔서
편안하게 다닐수 있던건거 같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