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예쁘게 잘 된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럽다. |
작성일 | 2019.11.13 |
|---|---|
조예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불규칙한 치아와 덧니과 정말 보기좋지 않아서 교정을 하였는데
내가 원하는대로 나의 의견을 물어봐주며 맞춰 주려고 하여서 좋았고
예쁘게 잘 된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럽다.
또한 장치가 떨어졌을떼 최대한 빨리 예약해서 붙일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빠른 조치를 취할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일하시는 원장 선생님과 직원 분들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