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기분좋은 치료받고 다녔던것 같습니다. |
작성일 | 2019.12.09 |
|---|---|
김성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지방에서 다니는게 많이 힘들었지만 원장님만의 잘 짜여진 치료 계획과 치위생사님들의
실력에 꾹 참고 다닐수 있었습니다.
교정 결과는 매우 만족 스럽게 잘 되었고 주변에서도
이전보다 훨씬 많이 변했다는 말을 들으면 그 동안의 고생이 헛된 시간이 아니였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실장님을 비롯해 여러 선생님들께서 항상 웃으며 응대를 해주셔서
기분좋은 치료받고 다녔던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