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가지런해진 치아를 보니 잘했다고 생각들었습니다. |
작성일 | 2020.02.22 |
|---|---|
김지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저희도 5년이란 긴 시간동안 변함 없이 믿고 따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감사해요 :) ------------------------------------------------------------------------------------------
긴 시간동안 번거럽기도 하고 불편한 부분도 있었으나,
대체적으로 치위생사분들께서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신뢰가 가서
치료받는 동안에 안심하고 다닌 것 같습니다.
교정하는 동안은 힘들었으나
그 만큼 가지런해진 치아를 보니
잘 했다고 생각들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