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예상기간내에 끝났다는 점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
작성일 | 2020.02.22 |
|---|---|
김승희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교정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사실 큰 문제는 없었지만 미관상, 미용목적으로 하게되었습니다.
2년이내로 끝나게 된다해서 길다면 길었지만
웬만하면 빼먹는 달없이 치과를 다니고
장치는 떨어지면 바로 붙이러 왔습니다.
그래서 2년이내.2018.2월초에 시작하게된 교정진료는
2020년 1월 중으로 끝나게 되었고,
일단 예상기간 내에 끝났다는 점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접 떼고보니 외적인 부분은 물론
음식물이 잘 끼지 않는등 치아건강을 위해서도
교정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