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님도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또 프론트에 계신 선생님들과 치위생사 분들도 친절하셔서 열심히 잘 다니며 좋은 결과로 마무리 |
작성일 | 2020.02.22 |
|---|---|
박지민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
어렸을 때 상.하 충치 때문에 1개씩 치아를 뺐었는데,
크고나니 이도 자라서 애매하게 빈 공간이 남았습니다.
교정을 시작했는데 꽤 오랜기간을 하게 됐어요.
긴 기간이었지만 원장님도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또 프론트에 계신 선생님들과 치위생사 분들도 친절하셔서
열심히 잘 다니며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