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윗니가 옥니여서 안으로 많이 들어갔는데 지금은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
작성일 | 2020.02.22 |
|---|---|
김동옥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처음 하게된 경위가 선생님들의 친절함 때문에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윗니가 옥니여서 안으로 많이 들어갔는데
지금은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만큼 잘 봐주실려고 한다는 생각으로 하다보니
생각보다 이빨이 가지런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꼼꼼하게 해주신 원장 선생님과
친절히 맞이 해주시는 그 외의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