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암튼, 교정은 설측교정으로 추천해요. |
작성일 | 2020.03.25 |
|---|---|
이아람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덧니가 심해서 교정을 시작했는데, 이쁘고 가지런하게 드디어 끝이 났어요!
설측으로해서 교정기간동안 미관상 티도 안나서 좋았어!
특히 기간이 길다보니( 교정특성상) 팔자주름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설측으로해서 그런걱정은 없었네요.
설측교정 특히 미관상 걱정이신분들은 설측교정 추전드립니다. 교정하고 치과오는거 귀찮았는데 뭔가 아쉽고 그러네요.ㅋㅋ
암튼, 교정은 설측교정으로 추천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