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열이 가지런해져서 만족해요~ |
작성일 | 2020.04.07 |
|---|---|
정세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저희도 3년이란 시간동안 변함 없이 믿고 따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
2016년 10월에 처음 교정을 시작해서 3년 조금 넘게 교정을 했는데
드디어 치료가 끝나서 너무 좋아요.
처음 교정장치가 너무 잘 떨어져서
예상한 기간보다는 시간이 더 걸렸지만,
지금은 가지런해져서 만족해요~
이제 유지장치 끼면서
남은 발치 공간이 더 아물면 좋을 거 같아요.
3년 동안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