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하는게 겁나고 두려웠지만 덕분에 잘 마무리 했습니다. |
작성일 | 2020.04.07 |
|---|---|
황유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
처음에 교정하는게 겁나고 두려웠지만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아플거라는 예상과 달리 아픈게 전혀 없었습니다.
올때마다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 직원분들이 있어
치과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마칠때까지 애써주신 분들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교정은 일레븐 치과에서 꼭 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