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고 전문적인 원장 선생님 덕분에 교정치료 잘 마무리 합니다. |
작성일 | 2020.04.07 |
|---|---|
가경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약 2년 반정도 일레븐치과에서 교정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시고 전문적인 원장 선생님 덕분에
교정치료 잘 마무리 합니다.
3개월 뒤에 또 검진을 하며 중간중간 배려 있게 일정 잡아주신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