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주변에서 이뻐졌다고 하고 교정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작성일 | 2020.04.10 |
|---|---|
이아리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교정전 웃을때 치아 앞니가 앞으로 많이 튀어나와서 주변
사람들이 "너는 교정 해야겠다."라고 종종 들었어요.
고민하던 찰나 친동생이 이병원에서 교정을 시작해서
같이 하게됐는데 결론적으로 마음에 들게 잘 된 것 같아요.
교정하는 긴 기간동안 지루하고 힘들긴하지만
주변에서 치아 가지런하다, 이뻐졌다 등등
얘기를 들으니까 교정은 정말 잘 했다고 생각들어요^^
이쁘게 교정해주신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