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아가 새로 태어난 기분이 들어요~ 주변에 일레븐 치과 좋다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
작성일 | 2020.05.25 |
|---|---|
최인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치아 교정 치료와 충치 치료를 위해 병원 몇 군데를 알아보다가 실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일레븐 치과가 좋은 것 같아서 치료를 받기로 결정 했습니다. 교정치료 중 음식을 가려 먹지 않아 교정장치가 자주 떨어졌는데 그때마다 다시 잘 부착해주시고 충치치료도 아프지않게 치료도 잘 해주셔서 치료 받을 때마다 너무 좋았습니다. 어릴때 타 치과에서 충치치료 받을 당시 너무 아팠던 기억 때문에 치과에 대한 공포가 있었는데 일레븐 치과는 그런 공포를 없애준 치과가 되었습니다. 간호사 언니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지금 무엇보다 교정치료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왠만해선 병원 추천 잘 안하는데 치과는 주변 지인들에게 일레븐 치과 좋다고 추천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프지않고 예쁘게 치료해주셔서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치아가 새로 태어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