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 끝나고 나서 가지런한 치아를 보니 잘했다는 생각만 들어요. |
작성일 | 2020.05.28 |
|---|---|
서예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그 동안 고생하셨어요. 후기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교정하는 동안 음식 먹기도 힘들었지만 끝나고 나서 가지런한 치아를 보니 잘했다는 생각만 들어요. 매번 올때마다 친절하게 질문에 응답해주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님들 덕분에 수개월 간의 교정치료가 힘들다고만 생각되진 않네요.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권유해주시기도 해서 추가로 더 치료를 추후 받도록 하려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