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성인 교정이나 재교정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작성일 | 2020.06.02 |
|---|---|
임지영 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아프기만하고 치열이 예뻐야 얼굴도 예쁘다는 걸 알지 못해서 교정이 끝난 후, 유지장치도 제대로 안끼고 교정 중일때 요구사항도 없이 끝나버려서 성인이 되고 재교정을 일레븐 치과에서 시작했어요. 윗니는 설측으로 진행했는데 불편함은 감수될 만큼 결과가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성인 교정이나 재교정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항상 친절하신 원장님과 직원 분들 덕분에 무리없이 교정이 잘 끝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