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하기 전보다 좋은 점도 많아서 후회없습니다! |
작성일 | 2020.07.01 |
|---|---|
박수지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처음 교정 시작하고 끝나기까지 3년정도 걸렸는데 생각보다 긴 시간이였고 힘들기도 했습니다. 치료 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끝나지 않은 것 같을 때쯤 끝나서 후련합니다. 하기 전보다 좋은 점도 많아서 후회없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