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설측교정으로 잘 안보여서 너무 좋고 발치없이 교정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작성일 | 2020.07.01 |
|---|---|
박언종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처음 병원에 내원하였을떄 걱정반, 기대반으로 왔는데 상담 후 조금씩 달라지는 치아를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다시 시간을 돌린다고 해도 했을거 같아요. 설측교정을 알아보고 잘 안보여서 너무 좋다 생각이 들었고 시간이 걸여도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발치없이 교정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