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앞으로는 치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나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작성일 | 2020.09.29 |
|---|---|
신준혁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교정을 하기로 결정을 하고 일레븐치과에 오게 됐습니다. 치열도 많이 안좋아서 생각보다 기간이 오래 걸렸지만 오래 걸린만큼 결과에 만족합니다. 앞으로는 치아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나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원장님,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치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