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을 하면서 치아가 가지런해져서 만족한다. |
작성일 | 2020.12.31 |
|---|---|
김O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위생사분들이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서 진료 받는데 불편함 없었고, 매달 치과와서 스케일링 받아서 치아관리도 잘 되었다. 치아가 많이 삐뚤빼뚤 했는데 2년 반 넘게 교정을 하면서 치아가 가지런해져서 만족한다. 원장님의 실력이 좋으신 거 같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