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이 막 끝났는데 잘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
작성일 | 2020.12.31 |
|---|---|
박O연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교정이 막 끝났는데 잘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비록 기간은 좀 길어졌지만 올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께서 잘 봐주셔서 무사히 끝낼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조금 더 남았지만 힘낼 수 있을거 같아요.
교정치료하면서 중간중간 충치치료나 필요한 치료들을 알맞게 잘 병행해 주셔서 다른 면에서도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병원이 역근처라 가까워서 편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