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컴플렉스였던 아랫니가 가지런해지고 턱관절에도 무리가 없어서 아주 만족 합니다. |
작성일 | 2021.01.21 |
|---|---|
박O재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어릴때부터 치아로 고생을 많이하고 턱관절이 안좋아서 늦은 시기에 교정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빠른 시기에 교정이 끝이 낫고 직원분들이나 원장님이 변공되는 스케줄에 최대한 잘 맞춰 주셔서 지연없이 빨리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컴플렉스였던 아랫니가 가지런해지고 턱관절에도 무리가 없어서 아주 만족 합니다.
|
|

